고객지원센터

품질 보증 및 a/s 센터

엔티티웍스는 최고의 품질과 사후관리를 보장합니다.

품질 보증 및 A/S 흐름도

A/S 정책

  • - 당사의 모든 제품은

    1년간 무상 A/S

    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(단, 사용자 과실은 제외)
  • - 고객의 편의를 위해 신속하고 빠르게 처리 진행하고 있습니다. (접수기준 수도권은 3일 이내, 도서산간지역은 5일 이내 처리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.)
  • - 제품 배송시 로젠택배를 사용하며 요금은 고객부담(선불)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. (단, 제품 하자의 경우 본사 부담)

보내실 곳

서울시 은평구 갈현동 413-9 엔티티웍스 B/D 4층

대표번호 1566-8085